뷰페이지

전 세계 셀럽들의 뮤즈, 미사키(Misaki) 국내 론칭

전 세계 셀럽들의 뮤즈, 미사키(Misaki) 국내 론칭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6-12-13 17:04
업데이트 2016-12-13 17: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진주 쥬얼리 브랜드 미사키(Misaki).
진주 쥬얼리 브랜드 미사키(Misaki).


쥬얼리 브랜드 미사키(Misaki)가 국내 처음으로 론칭된다. 연말인 요즘 연인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던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미사키는 1986년 ‘AIRLINE’으로 시작해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기본 철학으로 ‘순수함과 고혹미’를 표현하는데 주력해 온 브랜드다.

진주 쥬얼리 브랜드의 특성을 살려 진주 자체를 크게 연마하지 않고, 자연에서 생성된 그대로 순수한 아름다움을 지켜 진주의 고혹미를 모나코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젊은 층부터 나이든 여성들까지 미사키 브랜드에 열광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미사키는 2002년 월드와이드마켓에 론칭하며 글로벌 쥬얼리 브랜드 대열에 입성했다. 올해 12월 국내 트랜드메카(대표 서대규)를 통해 정식 론칭한다.

브랜드가 설립되고 지난 20년 동안 미사키는 전 세계 항공사와 면세점에서만 주로 판매하던 브랜드였다. 그래서 여성들이 해외여행을 할 때 미사키를 필수 필수 아이템으로 꼽기도 했다.

미사키 관계자는 13일 “한국은 이미 많은 여성용 귀걸이와 목걸이, 팔찌 등 많은 쥬얼리 브랜드들이 유통되는 감각적인 시장”이라면서 “2017년부터 미사키만의 브랜드 감성과 디자인을 많은 셀럽들에게 알리고자 다양한 프로모션과 광고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