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SRT-지하철역 교차하는 상가형 오피스텔, 지역내 새 랜드마크로

SRT-지하철역 교차하는 상가형 오피스텔, 지역내 새 랜드마크로

입력 2016-12-09 13:54
업데이트 2016-12-09 14: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주변으로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곳은 수익성과 직결되는 상권 형성이 빠르게 완료되기 때문에 분양이 매우 활발하게 진행된다. 빅토리아 빌 조감도.
주변으로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곳은 수익성과 직결되는 상권 형성이 빠르게 완료되기 때문에 분양이 매우 활발하게 진행된다. 빅토리아 빌 조감도.
저금리 기조에 주택규제까지 맞물리면서 부동산 시장에서는 오피스텔 분양과 상가 분양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인기를 끄는 분위기다. 더욱이 주변으로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곳은 수익성과 직결되는 상권 형성이 빠르게 완료되기 때문에 분양이 매우 활발하게 진행된다.

이러한 가운데 천안아산의 핵심 구역에 ‘빅토리아 빌’이 들어서며 이목을 끌고 있다. 상가와 오피스텔로 이뤄진 빅토리아 빌은 KTX 천안아산역과 전철 1호선이 만나는 더블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KTX로 이동할 경우, 서울역과 용산역까지 25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아울러 주변으로 대단지 아파트들까지 끼고 있는 중심상가로,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2016년 말 수서발 고속철도 SRT가 개통되고 2017년 삼성화재까지 준공되면 미래 프리미엄은 더욱 풍부해 질 것이란 분석이다.

빅토리아 빌은 역사 이용 고객과 갤러리아 백화점 이용 고객을 두루 흡수할 수 있는 3면 개방 코너 상가로 입지적인 면에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 모다아울렛, 펜타포트 등 반경 1km 내에 이미 형성돼있는 대형 상권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호수공원, 체육공원, 어린이 공원, 불당 신도시 근린공원 등 녹지시설이 인접해 있어 도심 속 그린라이프, 힐링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빅토리아 빌은 지하 3층~지상 14층 규모로 지어지며 1~6층은 전문상가, 7~14층은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상가에는 병의원과 전문 식당가를 비롯해 여러 편의 시설이 입점 예정돼 있다. 특히 반경 4km 내 유일한 24시 사우나 입점이 확정돼 있어 365일 전층 활발한 사우나 연계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이 오피스텔은 크게 원룸형과 투룸형 두 가지로 나뉘어 있으며 116.84㎡ 크기의 A타입부터 39.52㎡ 크기의 F타입까지 여러 평형대가 준비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전용면적은 타 오피스텔에 비해 넓은 편이다.

백석동, 불당동, 쌍용동 세대와 산업단지 근로자까지 더하면 약 5만 명을 배후수요로 두고 있어 공실에 대한 염려가 적다는 것도 이점이다.

한편 빅토리아 빌의 분양 사무실은 사업지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전화로도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