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朴대통령 머리 손질’ 보도에 세월호 유가족 “눈물만 흐른다”

‘朴대통령 머리 손질’ 보도에 세월호 유가족 “눈물만 흐른다”

이슬기 기자
입력 2016-12-06 22:20
업데이트 2016-12-06 22: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朴대통령 머리 손질’ 보도에 세월호 유가족 “눈물만 흐른다”
‘朴대통령 머리 손질’ 보도에 세월호 유가족 “눈물만 흐른다” 페이스북 캡처
6일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 7시간’에 대한 보도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세월호 유가족이 참담한 심경을 전했다.

세월호 희생자 단원고 예은양 아버지인 유경근 4·16세월호참사 가족협의회 집행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랫동안 마음의 준비를 하려고 애써왔는데, 정작 이렇게 하나씩 드러나니까 눈물만 흐른다”는 글을 올렸다.

그는 “온갖 이야기를 다 들어오면서도 그래도 뭔가 급하거나 중요한 일을 하고 있었기를 바랐다”면서 “지금도 머리 올리느라 써버린 90분 외 다른 시간엔 그래도 대통령으로서 해야 할 일을 하고 있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난 이제 뭘 해야 하나요. 우린 이제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며 허탈한 심경을 전했다.

한편 청와대는 세월호 참사 당일 박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90분 동안 머리 손질을 받았다는 보도에 대해 “터무니없는 의혹 제기”라고 반박했다.

청와대는 6일 참고자료를 통해 “청와대는 대통령의 머리 손질과 메이크업을 위해 총무비서관실 소속으로 2명을 계약직으로 채용하고 있다”면서 “4월 16일 출입기록에 따르면 (이들은) 오후 3시 20분경부터 약 1시간가량 청와대에 머문 것으로 확인되며 당사자들에게 확인한 결과 머리 손질에 소요된 시간은 20여분”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