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족 부양 위해?…처녀성 내놓은 미국 20대 여성 논란

가족 부양 위해?…처녀성 내놓은 미국 20대 여성 논란

김형우 기자
입력 2016-10-22 13:47
업데이트 2016-10-22 13: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진=미국 CNN
사진=미국 CNN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자신의 처녀성을 팔겠다며 매춘업소를 찾은 미국 20대 여성의 사연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20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워싱턴주 시애틀에 살던 캐서린 스톤(20)의 가족은 2014년 불의의 화재로 집을 잃었다. 당시 보험에 들지 않았던 캐서린의 가족은 결국 뿔뿔이 흩어져야 했다.

캐서린은 직업을 찾던 도중 미국에서 유일하게 매춘이 허락된 지역인 네바다주의 매춘업소에 관한 글을 발견했다. 그리고 처녀성을 파는 것이 가장 빠르고 쉽게 돈을 버는 길이라고 판단했다.

캐서린은 네바다 매춘업계의 거물 데니스 호프(70)를 찾아가 처녀성을 40만 달러(약 4억 6000만 원)에 팔겠다는 계약서에 서명했다. 처녀성 경매에 나오는 수익금은 반반씩 나누기로 했다. 단, 계약서에는 단순한 성관계를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첫 경험을 공유할 만한 신사를 소개해주는 것을 부대조건으로 달았다. 현재까지는 조건에 맞는 상대가 나타나지 않았지만, 캐서린은 처녀성을 잃고 나서도 호프가 운영하는 업소에서 5년간 일하기로 했다.


법률가가 되는 것이 꿈이라는 캐서린은 “처녀성을 파는 것에 대해 비난이 많지만 나는 가족을 사랑한다”며 “로스쿨에 진학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캐서린은 “내가 무엇을 하든 스스로 선택할 권리가 있다”면서 “경제 상황이 이렇게 어려운 데 누가 나를 비난할 수 있느냐”고 반문했다.

포주인 호프 역시 비난의 화살을 피하긴 어려웠다. 호프는 “이것은 그녀의 선택이다. 여학생들이 남학생 사교클럽 화장실 바닥에서 만취해 처녀성을 잃는 것보다 그녀의 선택이 더 훌륭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엄격히 말하면 나는 포주가 맞지만, 나는 포주 자격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 성매매 알선업자와 다르다”고 덧붙였다.

사진·영상=CNN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