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한 카피와 감각적인 색 사용
위성호 사장
긴 카피와 복잡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차가운 금융으로 다가가는 대신 인쇄광고를 아트작품화하여 소비자들에게 따뜻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신한카드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습니다.
신한카드는 향후 개발되는 다양한 카드 상품과 그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고객 사랑의 이야기들을 감각적인 아트웍과 임팩트있는 키메시지에 담아 지속적으로 공개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고객·신한·사회’의 가치를 함께 높이는 활동을 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위성호 사장
광고대행사 - 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2015-11-2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