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광고공동구매는 온라인 참여방식으로 엘리베이터광고에 관심 있는 광고주를 공모하여 진행된다. 최소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첫 공동구매는 오는 1월 14일부터 1월 2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파격적인 할인을 필두로 매우 간단한 구매시스템과 100% 오픈 된 광고정보안내 또한 영상광고공동구매의 장점이다.
영상광고공동구매는 영상제작요청과 광고지역선택만으로 광고진행이 가능하도록 절차를 간소화 했으며 광고비용, 할인정보, 기기설치리스트 등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했다. 그간 광고 진행 시 접하게 되는 복잡한 절차와 선별적인 광고정보 안내는 많은 광고주들이 개선사항으로 지적한 바 있다.
영상광고공동구매는 최초 접수시점에 광고비용의 30%를 선납하고 잔액은 추후에 결제한다. 참여광고주 숫자와 비례해 할인폭이 커지는 방식이라 실시간으로 변동된 할인폭은 결제잔액에 적용되므로 공동구매참여자는 참여시점에 관계없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경태 대표는 “옥외광고매체는 ‘대행사나 영업사원이 꼭 있어야 진행이 가능한 광고’라는 고정관념이 강해 웹이나 모바일 판로개척이 더뎠던 게 사실”이라며 “이번 영상광고공동구매의 론칭으로 옥외광고시장의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파트영상광고 공동구매의 진행 확인 및 참여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dmixm.kr) 또는 전화(1599-1619)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애드믹스엠홀딩스㈜는 엘리베이터광고매체 LG미디어보드, KT타운보드 공식대행사로 2006년부터 아파트영상광고를 진행해온 아파트매체 전문기업이다. 이러한 이력을 바탕으로 지하철 매체 스토리비전, 가로변 버스쉘터, 대형마트 영상광고와 온라인마케팅 서비스 시행 등 종합광고대행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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