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의 피부비결 ‘수분크림&미백앰플’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의 피부비결 ‘수분크림&미백앰플’

입력 2014-10-31 00:00
업데이트 2014-10-31 16: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오늘(31일),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과 로맨스남 마띠아의 마지막 데이트가 진행된다.

지난주 한고은과 마띠아는 이별을 하루 앞둔 데이트에서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은 마지막 데이트를 통해 “오늘은 끝이 아닌 시작이라 믿는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져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고은은 로맨스의 일주일이 진행되는 동안 멋진 몸매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피부로 몇 차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에 따라 이탈리아의 건조한 날씨에도 변함없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여온 한고은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고은은 방송을 통해 직접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 제품은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미백앰플’이라 불리고 있다.

미구하라 수분크림은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백앰플은 앰플 하나로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려 동안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캐모마일 꽃 추출물이 70% 함유되어 있고 인공향 및 화학재료 없이 구성되어 피부에 순하게 적용된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로맨스의 일주일이 방영되는 동안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에도 많은 호응을 보내주신 시청자들께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민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저자극 천연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지금처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미구하라는 엄선된 천연 유기농 재료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제품인 수분크림, 미백앰플 외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기술 천연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구하라의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