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문 춘리 변신
5일 방송된 tvN 예능 ‘SNL 코리아 시즌 5’(이하 SNL 코리아)에서는 ‘SNL 게임즈-GTA 스트리트 파이터’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민교는 ‘GTA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을 플레이했다. RYU 캐릭터를 선택한 김민교는 계속해서 권혁수에게 게임오버를 당하고 이를 안타깝게 여긴 홍진호가 ‘GTA 스트리트 파이터’의 히든 캐릭터를 알려준다.
홍진호가 알려준 데로 히든 캐릭터를 불러낸 김민교는 히든 캐릭터가 김창렬인 것을 알고 “진정한 스트리트 파이터”라며 기뻐한다.
그러나 엄청난 활약을 보이던 김창렬을 쓰러뜨린 상대가 있었으니 바로 오락실 주인 ‘춘리’ 최정문. 최정문은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속 춘리 복장을 완벽 재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정문은 “내 오락실에서 누가 싸움질이야?”라며 김창렬과 김민교를 한 번에 제압해 웃음을 자아냈다. .
‘gta 스트리트파이터’ 최정문 춘리 변신을 접한 네티즌들은 “SNL gta 스트리트파이터, 최정문 귀엽다”, “SNL gta 스트리트파이터, 최정문 춘리 변신 예쁘네”, “‘gta 스트리트파이터’ 최정문 춘리 변신..알고보니 서울대 공대 여신이네”, “‘gta 스트리트파이터’ 최정문 춘리 변신..몸매 정말 좋다”, “‘gta 스트리트파이터’ 최정문 춘리 변신..요즘 방송서 자주보여”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정문은 서울대 공대에 재학 중으로, 아이큐 158에 멘사 회원으로 유명하다.
사진 = 서울신문DB (‘gta 스트리트파이터’ 최정문 춘리 변신)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