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의 감독판 에필로그가 공개됐다.
4일 오전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전지현 김수현, ‘별그대’ 21회 감독판 에필로그 공개! 그리고 그 둘은..”이라는 글과 함께 2분가량의 감독판 에필로그 영상이 게재됐다.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에서 천송이(전지현 분)는 “예고도 없이 갑자기 사라지는 거 힘들지 않냐고요? 물론 그렇긴 하지만 그래서 더 사랑할 수 있기도 해요. 지금 내 눈 앞에 있는 그 사람의 모습이 마지막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면 그 순간이 소중하게 느껴지거든요”라고 말한다.
이어 혼자 침대 위에 누워있는 천송이 옆에 도민준(김수현 분)이 갑자기 나타나고 그녀를 사랑스러운 눈길로 바라본다.
또한 두 사람의 결혼식 모습은 등장하지 않았지만 천송이가 사는 주택으로 이사 오는 도민준의 모습이 그려지며 한집살림을 하는 부부가 됐음을 암시하기도 했다. 천송이 도민준이 함께 사는 집 정원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는 끝을 맺는다.
앞서 ‘별그대’ 제작진은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되었으나 프로그램의 더욱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에 공개하기로 했다”고 알린 바 있다.
네티즌들은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달달함 끝판왕이네”,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완벽한 해피엔딩이다”,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천송이 도민준 결혼식 장면 넣어주지”,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종영 아쉬움 달래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SBS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