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미사 대규모 동시 분양”
서병운 홍보실장
이번 광고는 푸르지오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현재 가장 관심이 뜨거운 지역인 위례신도시와 미사강변도시에 총 2847가구를 동시분양함을 책을 비주얼 모티브로 활용하여 표현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에 소개된 위례 센트럴 푸르지오, 위례 그린파크 푸르지오, 미사강변 푸르지오에는 ▲친환경 에너지 절감 상품인 ‘그린 프리미엄’ ▲집 구조와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는 ‘마이 프리미엄’ ▲신개념 주거문화상품 ‘라이프 프리미엄’이 모두 적용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대우건설은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을 지속적으로 구현해 가겠습니다.
광고대행사 애드씨케이
2013-11-20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