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광고는 국내 자동차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은 K9의 뛰어난 상품성과 고급스러운 감성 품질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올해의 차 선정에 참여한 실제 심사위원의 목소리로 전하는 K9의 심사평을 통해 객관적이고 신뢰감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하였습니다.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모두 경험한 前수입차 협회장의 ‘K9은 이미 세계 명차를 앞질렀다’라는 극찬을 활용해 K9의 품질 자신감을 전달하고자 하였으며, 수많은 제품 디자인을 연구하는 공업디자인과 교수의 ‘시각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촉각, 청각 등 입체적으로 완성된 감성디자인’이라는 호평을 활용해 K9의 제품 완성도를 신뢰감 있게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K9은 고객 여러분께 확신을 제공하기 위한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담은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시켜 나갈 예정이며, 2014년에도 끊임없는 노력과 고객가치혁신으로 글로벌 Top 브랜드로 도약할 것입니다.
광고대행사 이노션
2013-11-20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