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TV 하이라이트]

[13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8-01-12 00:00
수정 2008-01-1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체험, 삶의 현장(KBS1 오전 9시) 새콤달콤 제주 감귤 수확 일꾼으로 나선 가수 정소녀와 함께 제주농장으로 떠나본다. 민속촌으로 과거여행을 떠난 남보원과 티모시. 장작 패기, 소 여물 주기, 인절미 만들기, 엿 만들기, 농악놀이 등 흥겨운 민속촌 일꾼으로 나선다. 또 탤런트 김청과 연극배우 박용수가 이탈리아 전통 피자 만들기에 도전장을 던진다.

두뇌왕 아인슈타인(KBS2 오전 10시40분) 진한 의리와 우정으로 똘똘 뭉친 세 남자 탁재훈, 찰스, 이루가 외친다.“우리를 홍트리오라 불러다오∼” 미녀 현영과 홍록기, 홍경민. 진정한 브레인의 힘을 보여주겠다는 김대희, 안혜경, 이수근. 브레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스타들의 혈전이 벌어진다. 브레인 푸드를 차지할 영광은 어느 팀에 돌아갈까?

신비한TV서프라이즈(MBC 오전 10시50분) 1918년 독일, 사람들이 곤경에 처할 때마다 나타나 명쾌하게 일을 해결해 주는 빌헬름 왕자. 사람들은 그런 왕자를 점점 좋아하며 칭송했고 왕자 역시 사람들에게 보답하려는 듯 더욱 선행을 베풀었다. 그러던 어느 날, 베를린 역에서 기차를 타려는 왕자를 갑자기 경찰들이 연행해 가는데….

조강지처클럽(SBS 오후 9시55분) 화신은 결혼해 처음으로 장만한 세탁기가 집밖으로 버려지고 지란이 사온 세탁기가 놓여 있자 속이 상한다. 화신은 양순이 TV도 바꿔 달라고 할 거라고 하자 기가 막힌다. 길억이 걱정되어 두바이로 떠나지 못한 길억 친구는 복수를 찾아가 길억의 옆을 지켜달라고 부탁한다. 길억을 찾아간 복수는 수술을 받으라고 다그친다.

사랑의 공부방(EBS 낮 12시) 지난해 태풍 나리로 한순간에 재해지역이 돼버린 고흥. 공부방 역시 막심한 피해를 입었다. 공부방 문 역시 오래 되고 낡아 제대로 닫히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유리창이 떨어지고 사이사이로 바람이 들어와 한겨울 공부방은 바깥 온도와 거의 비슷할 정도로 춥다.‘김상태가 간다’에서 공부방 대변신 현장이 공개된다.

인사이드 월드(YTN 오후 5시30분) 태양열 에너지, 바이오 가스. 불가능하고 어려워 보이지만 각 가정에서 직접 생산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에너지다. 지금 전세계에서 이러한 친환경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각 나라가 지구 온난화를 비롯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들을 하고 있는지 살펴본다.

TV 동물농장(SBS 오전 9시40분) 누구나 알고 있지만 누구도 본 적 없는 동물 용.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용의 실체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200년 전만 해도 ‘공룡’은 세상에 없던 동물이었다. 어쩌면 아직 발견되지 않은 동물들이 역사 속에 숨어 있을지도 모른다. 신비의 동물,‘용’의 베일을 벗긴다.

비포&애프터 성형외과(MBC 오후 11시40분) 건수는 어떻게든 영업을 해보려고 하지만 용우는 미용성형을 하러 온 환자들을 계속 돌려보내기만 한다. 용우에게 반한 기남은 한국여자 연예인들에 대해 잘 모르는 용우를 위해 연예잡지를 스크랩해 건네려다 건수에게 들켜 부끄러워한다. 어느날 외모 때문에 면접에 계속 떨어졌다는 미경이 수술을 받으러 온다.
2008-01-12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